마음 가꾸기 배움의 자세 4,165 읽음 본문 읽기 0:42 공유 “넘어질 때마다 무언가를 주워라.” 캐나다 출신 세균학자 오즈월드 에이버리가 한 말입니다. 실패가 곧 끝은 아닙니다. 그 속에서 무엇이든 배울 수 있다면, 이는 지금보다 높은 이상을 실현시키기 위한 발판이 되는 것입니다. 실패와 좌절을 거듭하면서도 그 속에서 뭔가를 얻으려 하는 끊임없는 배움의 자세가, 당장의 성공보다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. 카카오톡 공유하기 뒤로가기 관련 글 하나님의 사랑 가득하니 절로 행복하다 열 살짜리 딸아이가 쓴 글입니다. 달콤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서 주방으로 갔다. “엄마, 무슨 요리하세요?” “새콤달콤한… 혼자서 빨리? 늦더라도 다 함께! 유월절이 다가올 즈음부터 믿음 생활에 열의를 가지게 된 자매님이 있습니다. 자매님은 전도에도 즐겁게 나서서 옆에… 하나님의 본심 “민아, 한 며칠만 집에 내려와 있을 수 있나?” 평소와 달리 긴장감마저 느껴지는 무거운 목소리의 주인공은…